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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섹션의 간행물에 포함 된 발견 및 권고는 인종, 민족, 언어 전통 및 경제적 지위와 관련하여 장애인이나 소외된 사람들로부터의 장애인 포함에 대한 장벽 및 유망한 관행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 한 것입니다. 출판물은 태도, 인식 및 연방 기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조사합니다. 일부 정보는 다양한 문화권의 장애인이 직접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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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장애인위원회 (National Council on Disability) 1331 F Street, NW, Suite 850 Washington DC 20004.
장애인 서비스 문화 및 언어 다양성 전략
국가 장애 보험 제도는 최근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 개혁 중 하나입니다. NDIS는 호주 전역에 걸쳐 일정한 장애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장애인들의 사회적 경제적 참여를 증가시킵니다.
NDIS의 이행은 문화적 언어 적 다양성 (CALD) 배경에서 참가자의 필요와 선택에 응답 할 수있는 지원의 가용성과 접근 가능성을 보장해야합니다. 또한 장애인의 문화적 권리가 제도 내에서 인정되고 수용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장애가있는 CALD 배경의 사람들에 관한 이용 가능한 데이터는 현재 부족합니다.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제한된 범위의 다양성 지표를 사용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지표는 출생 국가입니다. 문화적 및 언어 적 다양성의 지표로서 출생 국가를 사용하는 것은 문화적 언어 적 다양성을 확인하는 일에 상당히 부적합하다. [1]
NDIS 참가자들은 승인 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터 출처 : 2020 년 6 월 30 일부터 2016 년 3 월 31 일까지 전국 장애 보험 기관 분기 보고서 COAG 장애인 개혁위원회에 제출.
NDIS는 개별화 된 접근법과 '선택과 통제'를 실행하는 소비자의 개념을 기반으로합니다. 사람들을 고정 된 지원 옵션에 적합하게 만드는 대신, NDIS 참가자는 자신의 선호도 및 문화적 요구에 맞춰 개인 선택을하는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계획의 긍정적 인 의미는 장애인뿐만 아니라 가족, 보호자 및 거주 지역 사회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NDIS를 구현하려면 개인이 자유 시장을 탐색하고 문화적 필요를 포함하여 요구 사항에 응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에 입각 한 선택을 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해야합니다.
NDIS의 프로세스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정보에 제한적으로 액세스하는 많은 참가자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이 사회 개혁에서 동일한 혜택을 얻지 못할 것이며 특정 그룹에 더 불리한 시스템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커뮤니티에 도달해야합니다. 웹 사이트에 정보를 배치하고 소비자가 정보에 액세스 할 것을 기대한다고해서 NDIS의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커뮤니티 라디오 및 민족 인쇄물을 비롯한 다른 의사 소통 수단이 중요합니다.
지역 사회는 교육 측면에서 본 계획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지역 사회 구성원이 시스템을 탐색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일반 의사, 진단 그룹 및 기타 지역 사회 단체는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 사회에 NDIS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언어 장벽은 NDIS에 CALD 커뮤니티가 최소한으로 참여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대다수의 장애인이 호주에서 영어를 구사하지만, 집에서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 장애인이 상당수 있습니다. 이러한 언어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 NDIS에 관한 정보는 지역 사회 언어로 제공되어야하며 번역 및 통역 서비스 (TIS) 사용은 적극적으로 홍보되어야하며 서비스 제공 업체는 이중 언어 및 양국의 근로자를 포함한 다양한 인력을 고용해야합니다.
피드백 및 불만 제기 메커니즘은 시스템의 품질 및 개선을 유도합니다. 모든 소비자는 불만을 제기 할 수있는 권리와 불만 처리 방법에 접근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특정 국가에서 서비스에 대한 불만 제기는 문화적 규범이 아니므로 피드백 및 불만 처리 메커니즘의 홍보는 특히 이주민에게 중요합니다. 출신 국의 법률 및 절차는 호주의 법률 및 절차와 다를 수 있습니다.
불만 메커니즘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계획 단계에서 NDIS의 모든 참가자에게 제공되어야합니다. 또한 온라인, 전화, 서면 또는 직접 접수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불만 사항을 처리 할 수있는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효과적인 옹호 체계는 개인이 능동적자가 옹호자가되고, 권리를 주장하며, 기존의 불만 처리 메커니즘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피어 지원 및 전문 옹호 서비스는 사람들이 피드백 및 불만 처리 메커니즘을 사용하도록 장려하고 장려하는 데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문화 역량 훈련 및 교육의 제공은 서비스 제공의 문화적 적합성의 중요성에 대해 NDIS 인력을 교육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러한 훈련은 문화적으로 적절한 언어, 행동 및 의상, 종교 의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등을 사용하여 사회의 다른 집단의 문화적 가치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National Disability Insurance Agency (NDIA)에 의한 NDIS CALD 전략의 개발은 올바른 방향으로의 긍정적 발전입니다. 정보, 연결 및 역량 구축 (ILC) 프레임 워크는 또한 CALD 배경의 사람들이 시스템을 탐색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장애인 단체를 교육하고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정보 세션을 운영하는 이익 단체를위한 것이 아니라 장애인 옹호가 많이 있습니다.
NDIS가 국가 사회 개혁의 중요성을 감안할 때, 문화적 또는 언어 적 배경에 관계없이 모든 호주인이 NDIS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1] D. Wadiwel과 B. Cooper, 장애 및 다문화주의, 데이터 및 '건강한 이민자', '바다 건너 온 사람들을위한 호주 다문화 이론', A. Jakubowicz 및 C. Ho 편집. 2013, p.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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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인류를 가리지 마십시오.
유전 상태를 선별하는 아이디어는 많은 호주인 커플에게 자녀를 갖게하는 부분이되었습니다. 머독 아동 연구소의 최근 추진
위협의 선택과 통제 : 빅토리아는 장애가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NDIS의 원칙에 충실해야합니다.
선택 및 통제는 국가 장애 보험 제도의 기본 원칙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이 중요한 원칙이 배포에서 손실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12 학년 학생들은 70,000 개의 직업을 가진 분야를 고려합니다.
그레이스 베 제 사나 (Grace Vegesana)는 대학 졸업 후 대학에서 법을 공부할 계획이지만, 장애와 치료 분야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이후 인기 주제에 대한 그녀의 견해가 완전히 바뀌 었다고 말합니다.
NDIS 임시 위탁 관리는 탄광에있는 카나리아와 관련이 있습니다.
220 억 달러에 달하는 국가 장애 보험 제도에 대한 찬사는 많이 있지만, 현실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것처럼 성공적이지 못했습니다.
새 보고서 : NDIS 가격이 품질에 영향을줍니다.
합리적이고 필요하며 가치있는 서비스 : 품질 지원 및 적절한 일자리를위한 가격 장애 서비스는 호주 보건 서비스 연합 (UNSW)이 주도하는 연구 팀이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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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 장애와 문화적, 언어 적으로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
문화적으로나 언어 적으로 다양한 (CALD) 배경을 가진 지적 장애인은 평생 동안 여러 형태의 차별을 경험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들은 자신의 장애로 인해 그들의 문화 집단과 더 넓은 공동체 내에서 그들의 민족성과 차별로 인해 더 넓은 공동체로부터 차별을 경험할 가능성이있다 (NEDA, 2001).
지적 장애를 가진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CALD 배경의 사람들은 종종 다음과 같이됩니다 (NEDA, 2001) :
언어 및 의사 소통에 어려움이있어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 및 정신 의학 지원 서비스에서 누락 된 서비스 및 지원 범위를 알지 못하고 적절한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지식이 부족합니다. 극단적 인 격리 경험. 금융 취약성 및 기회 감소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문화적 생활에 참여하는 능력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CALD 배경을 가진 사람들은 서비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오해하고 건강 및 복지 전문가가 오해 할 수 있습니다 (MMHA, 2004).
National Ethnic Disability Alliance (NEDA, 2001)에 따르면, 장애가있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의 4 분의 3이 장애인 서비스 및 지원에 대한 접근을 놓치고 있습니다. NEDA는 많은 서비스가 언어 및 문화적 다양성을 수용 할 수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한다.
지적 장애가있는 사람들의 '목표 집단'을 고려할 때 소수 민족 공동체는 간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장애인 서비스 시스템은 통역사 또는 영어 이외의 언어로 된 자료의 출판과 같은 CALD 배경의 사람들을위한 기본 메커니즘을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전략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CALD 배경을 가진 장애인과 그 가족 및 보호자가 의사 결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관행 연장 된 가족 지원에 관한 신화는 서비스 제공 업체와 기금 제공 기관 모두에서 여전히 가입되어 있습니다.
CALD 배경의 지적 장애인과 함께 일하는 카운슬러는 자신의 '문화적 능력'을 고려해야합니다 (Gow, 1999). 세계화와 이주는 계속해서 지리적 정치적 경계를 넘나 드는 이동과 접촉을 증가시키고 둘 이상의 문화 간 의사 소통의 복잡성을 계속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문화는 배워서 사람들의 신념, 가치관, 규범, 상징, 행동, 인식 및 관습을 포괄하는 것입니다 (Francisco & Carlson, 2002). 문화적 관행과 전통은 사회 내에서 역할을 정의하고, 삶의 사건에 의미를 부여하고, 중요 시점과 중요 전환을 인식하고 소속감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민족성과 장애의 경험은 상호 의존적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가치가 없다 (NEDA, 2001).
CALD 배경의 지적 장애인은 자신의 종족 집단 또는 지배적 인 문화의 문화 생활에 완전히 참여할 기회를 부여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지적 장애인은 장애 때문에 자신의 문화 집단 내에서 차별 또는 수치심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학대 또는 방치로 인해 가족이 제도적으로 퇴출되거나 퇴거 당하여 출신 가족과 분리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지적 장애인은 서비스 또는 조직으로부터 지원을받을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가 해당 문화 및 전통에 완전히 참여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화적 이해를 도울 수있는 전략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필요한 경우 통역사를 이용하십시오. 고객의 장애 인식 이해 - 이 고객 (또는 가족 또는 문화권)이 장애를 어떻게 인식합니까? 이것이 지배적 인 문화와 비슷하거나 다른가? 종교와 신앙이 삶과 복지에 미치는 역할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킨다. 고객의 삶에서 문화적 전통의 역할을 이해한다. 고객이 자신의 문화 관행과 전통에 완전히 참여할 수있는 기회가 있는지 물어 본다. 고객이 다른 문화권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된 이유와 이것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고려하십시오. 가족 이주의 역사는 중요 할 수있다 문화 그룹에 대한 일반화와 특정 상황에서 무차별 적으로 적용하는 저항; 문화 간 및 가족 간, 장애 간 다른 장애가있을 것입니다. 역사적 차별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문화적으로 민감하지 않거나 알지 못했을 때 (예 : 발생 가능성이 있음)를 인식하고 이들로부터 복구 할 수있는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실수.
자원 봉사 부문에서의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퀸즐랜드 - NDIS를 준비 할 시간입니다.
날짜 클레임 : 2018 NDIS 공급자 포럼.
NDS 주위원회에 참여하여 NDIS 공개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NDS 이벤트 : CEO 회의실 점심.
장애인 복지.
장애가있는 지역의 호주인을위한 지역 이야기꾼 장학금.
Legal Aid Queensland의 웹 세미나 및 자료.
호주 지적 장애인 대회 2018 - 골드 코스트.
퀸즐랜드 (Queensland) 보조금 지원을 위해 커뮤니티에서 파트너를 찾고있는 NDIA.
oneplace 커뮤니티 서비스 디렉토리.
Queensland Disability Housing Coalition.
호주 인권위원회 - 장애인 권리.
국가 장애인 서비스.
장애가있는 사람들.
장애 및 지역 사회 케어 서비스 Queensland.
법적 조언.
재난 관리.
NDIS 도구 및 리소스.
NDIS 사실 자료.
퀸즈랜드 NDIS 이벤트 일정표.
커뮤니티 리소스 핸드북.
후견인 비디오 이해.
Yarning Circle.
젊은 간병인 지원 툴킷.
나를 듣는 법.
1998 년 변호사 법.
반 차별.
비영리 입법.
국제 장애인의 날.
국제 장애인의 날 (IDPwD)은 매년 12 월 3 일에 개최됩니다.
유엔 (UN)의 승인을받은 날입니다. 국제적으로 축하되며 장애인의 대중 인식, 이해 및 수용을 높이는 동시에 장애인을 기념하기위한 것입니다.
사람 중심 접근 - 권력 이동과 통제.
사람 중심주의의 핵심 요소는 권력과 통제 문제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개별화되거나 자체 감독되는 자금 조달 모델을 포함한 진정한 사람 중심의 접근법을 사용하면 장애가있는 사람들과 관심있는 사람들이 통제되고 권위있는 사람이어야합니다.
협업 및 파트너 관계. 그래야 해?
지역 사회 서비스 분야에서 중대한 혼란을 겪을 때 많은 기업들은 인벤토리를 정의하고 시장 지위를 통합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점점 경쟁이 치열 해지는 시장에서의 협업 또는 파트너십에 대한 아이디어는 많은 기관들에게는 무의미한 것처럼 보입니다.
NDIS : 북쪽 관점.
퀸즐랜드에서 국가 장애 보험 제도 (NDIS)의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타운 스빌 지역의 일부 비영리 서비스 제공 업체는 고립감과 다소간 연결이 끊긴 느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필요에 대응하여, Calxa.
사람 중심 접근 - 계획의 중요성.
대부분의 사람들은 삶을 어떤 식 으로든 계획합니다. 우리는 일상적인 조직을 위해 종이 플래너를 사용하든, 월간 주기로 매월 계획을 세우 든, 또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대한 5 년 계획을 세우 든간에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계획하고있는 목표와 단계를 추적 할 수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 중심의 접근 - 자기 방향으로 선택과 통제.
지난 2 년 동안 장애인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지원 및 서비스에 대해 '선택과 통제권'을 더 많이 갖고 있다는 이야기가 너무 많아서 자발적으로, 자기 관리로 자체 감독 자금. 약간.
사람 중심의 접근 방법.
서비스가 어떻게 일하는 지, 장애인을 지원하고 연결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사람 중심'이라는 생각은 오랜 시간 동안있었습니다. 이해하기가 꽤 쉬운 용어이지만 실천을하기는 좀 더 어렵습니다.
왜 사람 중심으로 초점을 맞 춥니 다.
사람 중심의 접근 - 장애인에게 권한 부여.
최근 장애인 서비스의 맥락에서 '사람 중심적'접근 방식과 '자기 주도적'접근 방식에 관한 논의가 많이 있었는데 특히 전국 장애 보험 제도 (NDIS)의 등장과 함께 이러한 용어가 실제로 의미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왜 중요합니까?
케어 오피니언 웹 사이트.
Care Opinion은 지역 사회 복지 서비스에 대한 온라인 경험을 공개적으로 게시 할 수있는 비영리 독립 웹 사이트입니다 (예 : 노인 간호, 청소년 및 장애 간호). .
문화적 역량 모범 사례.
이제 HACC Aboriginal 및 Torres Strait Islander 서비스 제공 모델을 소개하는 일련의 리소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세 책자는 그들의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이고 긍정적 인 서비스 제공 관행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이 주제와 관련된 StudioQ의 비디오를보십시오.
무능.
공유 또는 인쇄.
Community Door는 퀸즐랜드의 지역 사회 관리 기관이 서비스 운영의 모든 측면을 지원하는 주요 정보에 액세스 할 수있는 관문입니다.
직장의 다양성과 포용.
호주 원주민, 장애인, 다양한 문화 및 언어 배경을 가진 사람들, 성숙한 나이의 노동자 및 레즈비언, 게이, 양성애자, 트랜스 젠더 및 인터 섹스 (LGBTI) 사람들의 신청서를 장려합니다.
장애가있는 응시자는 수정 또는 조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은 직위 지원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성공할 경우 직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제출하기 위해 충족해야하는 특정 요구 사항이있는 경우, recruitment. managementhumanservices. gov. au 또는 1800 906 144로 모집 지점에 연락하여 옵션 1 DHS 직원을 선택한 다음 옵션 1 HR 서비스 다음에 옵션 3 모집 서비스 .
인터뷰에 참여하거나 평가 센터에 참석해야하는 경우 마감일 전에 연락 담당자 나 전화로 연락 담당자에게 알리십시오.
또한 APS에서 장애인 고용을 지원하는 Australian Public Service (APS) RecruitAbility Scheme에 참여합니다.
부서의 다양성 및 포함.
우리는 모든 직원이 고유 한 자질, 아이디어 및 관점으로 평가되고 인정받는 포용 적 직장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성별, 인종, 민족, 장애, 나이, 성적 취향, 성 정체성, 성별 또는 다른 차이로 직장에 가져올 수있는 기술과 시각을 인정합니다.
우리는 모든 직원이 모든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소중히 여기는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노력은 직장 다양성 및 포용 전략, 정책 및 이니셔티브를 통해 입증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시간제 근무 및 유연한 시간 교육 및 인식 프로그램과 같은 유연한 근무 준비에 대한 액세스 및 원주민 문화 인식 및 장애 인식 및 신뢰 교육을 포함한 관리자, 직원 및 팀을위한 지원 다양성의 날을 기념하는 교육 및 인식 및 포용 다양성을 촉진하는 특정 직원 네트워크 직원들이 그들의 의견과 경험을 표현하고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도록합니다.
직장에서 우리에게 어떻게지지를 받았는지 공유 한 5 명의 직원 이야기를 읽으십시오.
Kahli의 이야기.
Kahli의 이야기는 엔트리 레벨 프로그램이 광범위한 배경의 사람들이 어떻게학과에 보람있는 직업을 시작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Brian의 이야기.
브라이언 (Brian)의 이야기는 차별없이 사람들을 모집함으로써 다양한 부서에서 혜택을 얻고 부서를 증가시키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 할 수있는 능력.
피터의 이야기.
피터의 이야기는 합리적인 조정을 적용하고 보조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 장애인을 효과적으로 부서에서 효과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베브의 이야기.
Bev는 정신 건강 상태를 관리하는 동안 계속 생산적인 직원이됩니다.
토드의 이야기.
Todd의 이야기는 기업 계약의 고용 조건이 직원의 업무 및 개인 생활의 균형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직장 다양성 및 포용성 전략.
우리의 직장 다양성 및 포용 전략은 직장 문화에 대한 공식적인 약속을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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